부산시설공단, 연말·연시맞아 7개 지하도상가 ON나 페스티벌 개최
-
작성자관리자
-
작성날짜2024-12-19
-
조회수338
-
첨부파일
부산시설공단, 연말·연시맞아
7개 지하도상가 ON나 페스티벌 개최
◈‘24.12.17.~‘25.1.10. 지하도상가서 즐기는 특별한 겨울 이벤트 마련
◈ 서면몰, 부전몰, 중앙몰, 광복, 남포, 국제, 부산역 지하도상가 이용객 대상
지하도상가 활성화와 시민 볼거리 제공을 위해 특별한 겨울 이벤트가 마련된다.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은 2024년 12월 17일부터 2025년 1월 10일까지 부산지역 7개 지하도상가를 찾는 이용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ON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단은 해마다 연말연시를 맞아 상가를 찾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제공과 따스한 연말을 선사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해오고 있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공단이 관리하고 있는 부산 7개 지하도상가(서면몰, 부전몰, 중앙몰, 광복, 남포, 국제, 부산역 지하도상가) 가운데 1곳에서 쇼핑을 즐긴 후 구입 영수증을 지참하여 지정된 포토존(서면몰 분수대, 부전몰 입구, 중앙몰 분수대, 광복 더 공간, 남포 트릭아트존, 국제 미술의 거리, 부산역 지하도상가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 가운데 한곳에서 방문 인증 사진을 촬영후 지하도상가 누리집 내 구글폼으로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공단 상가처는 무작위 추첨 프로그램으로 커피 머신(3명), 무선 미니 청소기(10명), 소형 공기청정기(10명) 등 선사하며,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성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시민들이 가족, 친구, 연인과 지하도상가에서 쇼핑도 즐기고 사진도 찍고 선물도 받으며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기대하며 마련되었다. 지하도상가가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있는 공간으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올한해동안 국제지하도상가 미술의거리 전시와 Drawing Street, 광복지하도상가 ’더 공간‘ 전시, 퍼스널 컬러+퍼스널 체형 진단 이벤트, 지하도상가 누리집 개편 기념 퀴즈 이벤트, 분수 도서관, 건강 플러스 데이 등 지하도상가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추진한 바 있다.
관련문의 : 상가처 상가기획팀 담당주임 (윤다인) 051-713-8294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